검색어를 입력하세요  GO

자주 묻는 질문

제목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평점

작성일 2022-10-12

조회 1478

추천 추천

내용

[반품/교환 절차 안내]


1. DUVETICA 온라인몰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교환 또는 반품접수 (수령일 기준 7일이내)

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> 교환/반품신청 버튼 클릭

비회원 주문의 경우 로그인을 누르시고 비회원 주문조회로 로그인 하시면 교환/반품 접수 가능합니다.

2. 교환/반품접수 페이지에서 배송비 결제 및 교환/반품 접수 신청

교환/반품신청 페이지에서 접수 신청 및 배송비 결제 (환불금액에서 차감/신용카드 결제)

상품 수거 : 로젠택배와 위탁 계약을 맺고, 교환/반품 상품 수거 요청을 직접 해드리고 있습니다.

교환/반품 신청하신 후 3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이 수거 방문 예정이며, 수거지는 수령지와 같은 주소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

※ 주의사항: 1. 택배비를 박스에 동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. 박스에 택배비 동봉하여 분실했을 경우, 사측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2. 타 택배사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실 경우, 고객님께 재반송 될 수 있으니 꼭 로젠택배 이용바랍니다.


1, 2번 절차대로 진행해주시면,

상품회수 및 배송비 입금 확인 후 교환상품 출고 또는 환불처리 될 예정입니다.


[환불안내]

1. 상품회수 및 배송비 입금 확인 후 환불진행되며, 결제취소 및 계좌 입금확인은 처리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

(신용카드의 주문건의 경우, 취소완료 후 7~10일이내 카드사 전산 취소 확인 가능)

2. 주문 시 사용하신 마일리지, 쿠폰은 환불완료 후 바로 복원됩니다. (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)


[교환/반품 주의사항]

1. 맞교환은 불가하며 교환 반품 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확인 후 교환 배송상품이 배송됩니다.

2. 교환/반품은 택 제거 및 착용하지 않으신 경우에 한해서, 배송완료일로 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

(배송완료 7일 이후 자동 구매확정 처리되시기 때문에 교환,반품 신청 어렵습니다.)

3. 반품/교환시 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4.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무료 반품/교환은 어렵습니다.

5. 일부 상품의 경우 예고없이 가격이 변동 될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보상은 불가합니다.

6. 상품특성상 측정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7. 일부 세트 상품의 부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.

8.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최초 1회에 한하며, 이 후 교환 및 반품 처리는 불가합니다.

9. DUVETICA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온라인몰에서만 교환/반품 가능하며,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교환/반품은 불가합니다.

10.구매확정 후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

※ 교환의 경우 물류센터 도착일 기준의 재고를 파악하여, 교환 처리되며 품절로 인해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. 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EDIT CLOSE

{$paginationNo}